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호중 다이어트

by 우우리미 2020. 2. 28.

김호중 다이어트

미스터트롯에 출연중인 김호중이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일곱장의 결승행 티켓을 건 준결승 '레전드 미션' 현장이 이날 미스터트롯에 공개됐습니다. 이날 남진, 설운도, 주현미 기라성 가수들의 히트곡으로 진행된 이번 미션은 1R 개인전과 2R 1 대 1 듀엣 대결로 이어졌습니다.



1R 개인전에서는 정동원·김경민이, 이후 김호중의 무대도 펼쳤습니다. 김호준의 선곡은 주현미의 '짝사랑'이었습니다. 이에 미스터트롯 마스터들은 의외의 선곡에 다음과 같은 평을 냈습니다. "승부를 걸었다. 여기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 작정하고 나온 거 같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김호중의 모습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마스터들은 날씬해진 김호중에 "훨씬 어려 보인다. 이제 본인 나이로 보인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심사의원 장윤정은 "김호중이 서른살인데 제가 그동안 말을 못놨다. 살을 빼니 너무 귀여워졌다."라며 김호중의 완벽한 다이어트에 연신 감탄했습니다.



심사의원 조영수는 김호중의 무대에 "이 노래는 정말 어려운 노래다. 정말 노력을 많이 하셨다. 저는 감동을 받았다"고 호평했습니다.



원곡 가수인 주현미는 "깜짝 놀랐다. 제 노래 중에 웅장한 노래를 부를 줄 알았다"라며 "끼가 정말 장난이 아니다. 정면 도전을 하신 모습이 남자답다"라고 호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