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리 엄마

by 우우리미 2020. 9. 11.

설리 엄마
설리의 생애를 볼수 있었던 다큐플렉스가 방영됐습니다. 이 방송에서 설리의 어머니가 출연해 설리와 있었던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설리의 어머니는 설리가 최자와 사귀고나서부터 모녀관계가 틀어졌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설리의 어머니는 최자와의 열애설을 믿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보라고 생각을 했지만 설리 본인에게 직접 확인해본 결과 사귀는 사이였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설리의 엄마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남성과 만나는 걸 반대했었다고 합니다. 자기 나이 대에 맞는 남성과 교제했기를 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개 열애 이후 악플러들로부터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도 합니다. 

 

 


반대하는 어머니와 사이가 점점 틀어졌고 설리는 경제적 독립을 선언했고 이때부터 모녀간의 관계가 끝난거였다고도 당시 심경을 전했습니다.


2016년 11월 24일 극단적인 선택을 했던 설리. 병원에 가지 못해서 일주일 내내 울었다고 합니다. 언론에선 욕실에서 넘어져 다친 것으로 기사가 나갔다고도 합니다. 

 


설리는 최자와 2013년 9월 경 열애설이 불거졌고 그 다음해인 8월 경 열애를 인정을 했습니다. 최자와 설리의 나이차이는 무려 14살이 났습니다.

 


설리는 2005년 SBS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해 FX멤버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