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안녕하세요 최근에 많은 관심이 솔리고 있는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차량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쉐보레 카마로와 비슷한 디자인인 것 같은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시승 후기를 보면 나쁜점보다 좋은 점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기본형 트림에선 1.2L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물론 1.35L보단 그리 효율적이지도 않고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가성비 대비했을 때는 꽤 괜찮은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러면 약 1,900만원부터 가격이 시작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는 국내에서 출시된 SUV중에서 뛰어난 디자인을 지닌 것 같습니다.
아마 전면부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실텐데요 다른 SUV가 잊혀질정도로 예쁘게 잘 빠진 것 같습니다.
상단 주간 주행등과 그릴은 일체화됐고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하단부에는 헤드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후면부는 전면부에 비해 메리트가 없습니다. 조금은 식상한 후면부 디자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후면 루프 구간과 C필러가 잘 빠져있고 외관은 플라스틱 없이 유광의 블랙 하이그로시로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나온 것 같습니다.
타이어는 225-60-17로 구성되어 있고 AT타이어가가 선택 됐습니다. 넓은 파노라마타입 썬루프는 오픈 사이즈도 좋지만 디자인의 포인트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내부에는 8인치 네이게이션이 탑재되어있고 공조 컨트롤러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이 직관적이고 편의성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푸쉬탑의 주유구로 구성되어 있고 트렁크 공간도 꽤 넓어 많은 짐들을 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피커는 BOSE사의 제품이 장착되어 있고 앞좌석 뒷자석 시트도 정말 편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의 재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I3
→ 싱글 터보
→ 1,199cc
→ 가솔린
→ CVT 12.6~13.0 km/ℓ (3등급)
→ 5인승
→ 전륜구동
→ 자동(CV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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